NETKARA 이용안내 곡 검색 장바구니 내 보관함 고객센터
  • 장바구니
  • 0
  • 내 보관함
  • 0
  • 내 보관함
    업데이트
  • 0
Member Login
Member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뉴스/공지사항 >
신곡 업데이트 소식 >
신청곡 게시판 >
자주하는 질문 >
문의/상담 >
자료실 >
card 쿠폰 번호등록
go1
(-)없이 숫자와 문자만 입력해주세요.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결제, 사이트이용,
다운로드 등에 대한 문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070-4448-9618
자주하는 질문
제목 FAQ - 자주 하는 질문 모음 입니다.
작성자 매니저 작성일자 2012-05-07 조회수 1,827
첨부파일

Q. 넷카라는 어떤 서비스 입니까?

“사이트 이용안내” 를 참조하십시오.



Q. 다운로드 요금에 대해 알고 싶어요.

국내가요: 곡당 500원, 패키지곡: 묶음별 표시



Q. 반주기 시리얼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리모콘의 앱(APP)버튼을 누르시면 나오는 화면중에서 시리얼 넘버 저장 버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Q. 회원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 정보 입력 방법이 잘 못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미 다른 사람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Q. 이메일 주소, 비밀 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화면의 왼쪽에 “개인정보수정”이 나타납니다. 그 곳에서 회원 정보 항목에 맞게 정

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Q. 비밀 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메인 화면의 “로그인”바로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회원가입때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만약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등록

된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에 문의 하십시오.



Q. 반주기 시리얼을 못 찾겠어요.

제품 표면이나 박스에는 표시되어있지 않지만 TV연결후 앱 버튼을 누르시면 시리얼 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반주기를 해외에 가서 사용할 수도 있나요?

해외 가지고 가실경우 전압이 같다면 제품 동작에는 이상 없으나 전파인증을 허가하고 있는 나라

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해당 국가의 법적인 고지에 따라 해당 국가의 전파인증을 받지 않은 전자

제품시 사용되는 문제는 소비자의 책임이므로 주의가 따릅니다.



Q. 곡 다운로드시 최소한 몇기가의 USB메모리 용량이 필요한가요?

전송시 최소 1GB 이상의 빈용량이 남아있는 USB메모리가 있을경우 문제되지 않습니다.



Q. 곡 다운로드시 파일명을 바꾸면 안되나요?

파일명 및 확장자는 바꾸시지 않는걸 권장합니다(특히 파일 확장자 변경시 제품에서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Q. 곡 다운로드시 서브폴더에 저장하면 안되나요?

서브폴더에 저장하시면 제품에서 업데이트시 파일을 못찾는다고 나올 수 있습니다.



Q. USB에 시리얼 파일이 생성이 안되요.

USB메모리가 FAT32 포맷이 아닐경우에 시리얼 파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포맷 명령어

를 사용하여 FAT32방식으로 다시 포맷하시기 바랍니다.



Q. 탈퇴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표시되는 “개인정보수정”란에 “탈퇴”항목이 있으므로 그곳에서 버튼을 눌러 신청하시면

처리됩니다. 탈퇴할 경우 구매한 곡등은 정보가 모두 삭제되고 재가입 하더라도 고객님이 이전 아

이디로 구매하신 곡은 MY 다운로드에서 다시 다운로드 받으실수 없으므로 주의부탁드립니다.





㈜윌코어 넷카라 2012 COPYRIGHT RESERVED.

이전글 질문. 넷카라는 어떤 서비스 입니까?